고객지원
Customer
고객상담
고객만족을 넘어서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매순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지원 > 고객상담
자 건강 전수조사를 요구하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8-22 12:45 조회5회 댓글0건

본문

확대 및 사용자 건강 전수조사를 요구하고 있다.


방사성 물질인 ‘라돈’이 검출된 매트리스를 제조·판매한 대진침대를 상대로소비자들이 제기한 손해배상 소송 항소심에서 1심과 달리 원고 승소 판결이 나왔다.


지난달 대법원에서 대진침대의 손배 책임이 확정된.


대통령이 미국을 위대하게 만들겠다고 내놓은 관세 카드가, 미국 경제를 위기로 내몰고 있습니다.


자국 기업들부터 안방에 있는소비자들까지 관세 부메랑 직격탄을 맞게 됐는데요.


이 소식 임선우 캐스터와 짚어보겠습니다.


먼저 기업 쪽 이슈부터 살펴보면요.


본 투자은행 골드만삭스 분석가를 교체해야 한다고 압박한 가운데 이 은행 이코노미스트는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관세가 미국소비자들의 지갑에 타격을 주기 시작할 것"이라며 기존 분석에 문제가 없다는 견해를 밝혔다.


골드만삭스의 데이비드 메리클 미국 경제.


용인푸르지오원클러스터 모델하우스


17일 국회 정무위원회 소속 국민의힘 이양수 의원실이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제출받은 최근 5년간 OTA에 대한소비자피해구제 신청 접수 현황을 보면 작년 한 해 접수된 OTA 관련 신청 건수는 1422건으로 지난 2021년(241건)과 비교해 3년 만에 약.


카카오의 기업용 광고 메시지 ‘브랜드 메시지’ 예시.


카카오 제공 카카오가 확대 운영 중인 광고성 메시지 서비스가소비자에게 혼란과 불편을 키우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21일 서울소비자시민모임(서울소시모)은 카카오의 광고성 메시지 서비스 ‘브랜드.


카카오 홈페이지 캡처 카카오의 광고성 메시지 서비스가소비자에게 불편함을 주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21일 서울소비자시민모임(서울소시모)은 카카오의 광고성 메시지 서비스 '브랜드 메시지'에 대한소비자인식 조사 결과를 발표.


도드람양돈농협의 프리미엄 돼지고기 브랜드 ‘더(THE) 짙은’.


도드람양돈농협 ‘도드람한돈’이소비자가 가장 먼저 떠올리는 돼지고기 브랜드인 것으로 나타났다.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은 최근 외부 조사기관에 의뢰해 돼지고기를 먹어본 적이 있는 전국.


자료 제공=한국소비자원 [서울경제] 최근 3년간 온라인 플랫폼에서 접수된 가품 피해 상담 건수가 1500건을 넘어섰지만, 정작소비자10명 중 7명은 가품 구입에 대해 ‘문제 없다’는 인식을 가진 것으로 나타났다.


가품이 사회적·법적 문제로 이어질 수 있음에도.


[서울=뉴시스] 미국 맥도날드 일부 매장서 빅맥 세트가 18달러(약 2만 5230원)에 판매된 사실이 알려지면서 현지소비자들의 반발이 커지자 맥도날드가 가격 인하 정책에 나섰다.


(사진 = 맥도날드 누리집 캡처) 2025.


손님이 쇼핑카트를 밀고 있다.


매체는 유럽연합(EU) 집행위원회 경제금융.

상호명 (주)동서제관 / 대표자 장승익 / 사업자등록번호 127-86-11728 / TEL 031-858-1281 / FAX 031-858-1282 / ADD 경기도 양주시 화합로1325번길 373
E-mail dscan21@naver.com
Copyrightsⓒ2020 (주)동서제관 All rights reserved. powered.